내가 건강해

서면역 다이어트약 선택이 어렵다면 로하셀한의원

다이어트트트! 2024. 9. 19. 10:30

서면역 다이어트약 선택이 어렵다면 로하셀한의원서면역 다이어트약 선택이 어렵다면 로하셀한의원
서면역 다이어트약 선택이 어렵다면 로하셀한의원

 

 

 

다이어트 참 어렵죠,,? 특히 서면 근처에 맛집이 너무 많아서 자꾸만 입으로 향하는 이 손,, 저만 그런 건 아니죠? 그래서인지 서면역 근처에서 다이어트약을 찾으시는 분들 정말 많더라고요. 저는 그중에서도 로하셀 뺄타임을 선택했는데요. 솔직히 처음엔 약 하나로 얼마나 도움이 될까 싶었지만,, 직접 먹어보고 느낀 게 참 많아서 후기를 남겨볼게요.

저도 처음엔 의심했어요,, 서면역 다이어트약을 먹으면 살이 빠질까? 운동 안 하고 그냥 약만 먹으면 되겠지? 솔직히 그런 생각 다들 해보셨죠? 근데!! 로하셀 뺄타임을 먹으면서 진짜 효과를 느낀 건 '식욕 억제'였어요. 저는 식욕이 진짜 엄청나거든요.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마구 먹어버리는 스타일이라 다이어트 실패를 여러 번 했는데, 이 약을 먹고 나서 확실히 식욕이 줄어드는 걸 느꼈답니다. 물론!! 건강한 식단과 약간의 운동이 함께해야 효과가 더 좋다는 거,,, 잊지 마세요!

로하셀 뺄타임 먹기 전에 간단하게 샐러드나, 고단백 식단을 챙겨 먹었는데요. 확실히 예전처럼 폭식하는 일이 줄어들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점심, 저녁 먹기 전에 로하셀 뺄타임을 챙겨 먹었어요. 그럼 이상하게 배가 불러서 과식할 일이 없었어요. 한마디로 '식단 조절이 알아서 되는 느낌'이랄까요?

 

서면역 근처엔 진짜 맛집이 너무 많아서서면역 근처엔 진짜 맛집이 너무 많아서
서면역 근처엔 진짜 맛집이 너무 많아서

 

서면역 근처엔 진짜 맛집이 너무 많아서


솔직히 말해서,, 운동도 안 하고 살 빼려는 생각은 욕심이겠죠? 하지만!!! 너무 빡세게 할 필요는 없어요. 저도 그냥 서면역 주변 산책하거나 집에서 가볍게 스트레칭하는 정도였어요. 너무 무리하게 운동하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아서 다이어트 실패로 이어질 수 있거든요. 천천히, 꾸준히 하는 게 답인 것 같아요.

저는 아침보다는 점심, 저녁 식사 전에 챙겨 먹었어요. 식전 30분 정도 전에 물이랑 같이 섭취했는데, 식욕이 많이 줄어들더라고요. 식탐이 심하신 분들, 특히 저녁만 되면 야식이 땡기시는 분들한테 강추합니다. 한 번 먹어보면 알겠지만, 먹고 나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서면역 근처엔 진짜 맛집이 너무 많아서 다이어트하는 사람에겐 위험지역이에요,,, 저도 처음엔 그 유혹을 못 이겨서 고생을 많이 했어요. 근데!! 로하셀 뺄타임 덕분에 그 유혹을 조금은 이길 수 있었어요. 맛있는 음식들 눈앞에 있어도 예전처럼 폭식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신기하죠?

서면역 다이어트약을 먹으면서 제일 걱정되는 건 부작용이잖아요? 저도 부작용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저는 큰 부작용을 못 느꼈어요. 뭐, 개인 차는 있겠지만요. 특히 로하셀 뺄타임은 한방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속이 불편하다거나 어지럽다거나 하는 일은 없었어요. 오히려 몸이 편안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답니다.

 

스트레스 받으면 살이 더 찌는 거 아시죠?스트레스 받으면 살이 더 찌는 거 아시죠?
스트레스 받으면 살이 더 찌는 거 아시죠?

 

스트레스 받으면 살이 더 찌는 거 아시죠?


스트레스 받으면 살이 더 찌는 거 아시죠? 저도 그랬어요. 스트레스 받으면 폭식하게 되고, 그러면 다시 살이 쪄버리는 악순환의 반복,,, 근데 다행히도 로하셀 뺄타임을 먹고 나서는 스트레스성 폭식을 좀 줄일 수 있었어요. 마음도 한결 가벼워지고요. 역시 식욕 억제는 대단한 것 같아요.

솔직히 가장 중요한 건 결과겠죠? 저도 서면역 다이어트약 먹기 전에 많이 고민했거든요. 과연 살이 빠질까? 근데 약 2주 정도 복용하니까 몸무게가 조금씩 줄어드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물론 갑자기 확 빠지진 않지만, 조금씩 천천히,, 그리고 확실히 빠지더라고요. 이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

이제 중요한 건 다이어트가 끝난 후이제 중요한 건 다이어트가 끝난 후
이제 중요한 건 다이어트가 끝난 후

 

이제 중요한 건 다이어트가 끝난 후


이제 중요한 건 다이어트가 끝난 후 유지잖아요. 사실 이 부분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저도 여러 번 다이어트 실패한 이유가 이 유지 때문이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로하셀 뺄타임을 꾸준히 먹으면서 체중 유지를 해보려고 해요. 유지가 안 되면 다이어트한 보람이 없잖아요,, 여러분도 꼭 유지까지 성공하길 바라요!

 

서면역 다이어트약 고민하고 계신 분들!! 제 후기 참고해서 로하셀 뺄타임 한 번 고려해보세요. 식욕 억제 확실하고, 무엇보다도 큰 부작용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으니까요. 다이어트는 꾸준함이 중요한 거 아시죠? 너무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시길! 다이어트를 무작정 하는 것보다 체질에 맞게 건강하게 하는 게 중요하다는 거,, 이번에 확실히 깨달았어요. 로하셀한의원에서 처방받은 서면역 다이어트약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그리고 조금씩 체중을 줄여가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범내골역, 부암역, 동의대역, 전포역, 가야역, 부전역, 서면역, 범일역, 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역


 

 

 

로하셀한의원 부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 · 블로그리뷰 33

m.place.naver.com